본문 바로가기
기타

현대 M포인트 신차 구매 통장 - 자동차 구매 시 추가 적립 받자

by 멍리뷰 2023. 1. 26.

혹시 2년 이내에 현대 및 기아차의 신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현대카드의 신차 구매 통장을 미리 개설하시면 2년 이내에 신차 구매 시 보유 M 포인트의 연 24%의 추가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 통장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쉽게 알려드릴 테니 현대카드 M 시리즈를 보유 중이거나 신규 가입 의사가 있으신 분은 꼭 끝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차 구매 통장 혜택

 

신차 구매 통장에 가입하시면 2년 동안 본인이 보유한 M 포인트에서 2%를 추가로 적립 받아 신차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2년 이내에 신차 구매 계획이 있으면서 M 시리즈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앞으로 카드 사용을 통해 M 포인트를 적립해 나가실 분들은 미리 개설해 두시면 나중에 큰 힘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통장에 가입할 시 3,000 M 포인트를 바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통장 개설 및 해지 시 어떠한 금전적인 제약도 없으니 안심하시고 개설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M 포인트의 적립 방식 및 혜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현대카드 M 포인트 혜택 및 사용처 포스팅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포인트 혜택 및 사용처]

▶ 현대카드 M boost 혜택 및 차이점
▶ 현대카드 M 포인트 사용처 총정리
▶ 현대카드 H 코인 사용처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현대카드 신차 구매 M 포인트 적립 1.5~2%
신차 구매 적립

 

현대카드에서는 신차 구매 통장 이외에도 현대 및 기아차 신차 구매에 관한 다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M 포인트 보유자가 신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 구매 금액의 1.5% ~ 2%를 M 포인트로 적립해 드리며 최대 200만 M 포인트를 차량 구입 대금으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M 포인트 지불은 보유하신 포인트를 일시불로 지불하실 수도 있고 5년간 카드 사용을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를 천천히 나눠서 지불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본인뿐 아니라 가족들의 M 포인트도 함께 사용(가족이 M 시리즈 카드를 이용 중인 경우) 할 수 있어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많이 덜 수 있습니다.

 

 

 세이브 - 오토 선지급 시스템

 

만약 차량 구매가 코앞인데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신차 구매 통장을 개설하셔도 큰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현대카드에서는 다른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바로 세이브 오토 선지급 시스템을 통해 최저 20만 원 ~ 최대 50만 원(차종마다 상이)까지 미리 M 포인트를 지급받아 지불하고 이후 매달 적립되는 M 포인트를 상환하는 시스템입니다.

 

차량 구매 후 적립되는 포인트는 M1, M2 카드의 경우 1.5%이며 M3 카드는 2.5%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신차 구매 통장을 미리 개설하지 못하셨다면 세이브 오토 선지급 시스템을 통해 비용 부담을 덜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차 구매도 어떻게 계획하느냐에 따라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현대 M 포인트 활용법을 통해 비용 절약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M 포인트로 프랜차이즈에서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 포인트 프랜차이즈 할인]

▶ 아웃백 할인 받는 방법 및 이용 꿀팁
▶ 빕스 프리미어 할인 받는 법
▶ 도미노피자 할인 총정리
▶ 피자헛 통신사 및 카드 할인
▶ 파리바게뜨 할인받는 법
▶ 파스쿠찌 할인 카드 BEST 3
▶ 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