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테스트

연애 밸런스 게임 추천 : 내가 그나마 덜 싫어하는 빌런은?

by 멍리뷰 2024. 7. 27.

 

연애할 때 이런 사람보다 차라리 이런 사람이 낫지라는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그런 생각들을 자연스럽게 정리해 주는 연애 밸런스 게임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연애 빌런을 찾아주는 연애 밸런스 게임 이 글에서 확인하세요!

 

목차
1.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2.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하는 법 
3. 게임 결과 공유
4. 마치며
5. 함께 볼만한 글

 

1.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이번에 추천할 연애 테스트는 내가 극혐하는 연애 스타일.. 보다 덜 극혐하는 연애 스타일을 찾는 게임!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입니다.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은 일전에 소개했던 적 사고 테스트 MBTI를 할 수 있는 방구석 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테스트인데요.

 

이 게임이 특이한 점은 내가 제일 싫어하는 빌런이 아닌 그나마 덜 싫어하는 빌런을 찾는 게임이라는 겁니다.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지문 예시
지문 예시

 

때문에 지문을 보면서 '와~ 이건 진짜 아니지'하는 지문을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결과와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는데요.

 

저도 한 번 해보니까 정말 기가 찬 지문들이 나오더라고요. 😂

 

그러니 무의식중에 더 싫어하는 지문을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하는 법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하는 법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하는 법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은 방구석 연구소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하러 가기

 

방구석 연구소에 있는 다양한 테스트들 중 일부는 웹에서도 가능하지만, 일부는 앱에서만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은 앱과 웹에서 모두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방구석 연구소의 다른 테스트들도 진행해 보려면 앱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연애 관련 테스트 그리고 MBTI 테스트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궁합 등 다양한 테스트들을 모두 이용하고 싶다면 앱 설치를 추천합니다!

 

방구석 연구소 앱 설치 - 안드로이드

 

방구석 연구소 앱 설치 - 아이폰

 

3. 게임 결과 공유

 

제가 게임을 한 후 나왔던 결과를 공유해 볼게요.

 

제가 그나마 덜 싫어하는 빌런은 '자아증발 진상연하'입니다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결과
게임 결과 공유

 

자아증발 진상연하는 정신적으로 금전적으로 나에게 의지만 하는 사람으로 성격을 잘 맞지만, 금전적인 부분만 연관되면 칼같이 돌아서는 그런 사람이에요.

 

필요할 땐 귀여운 척, 착한 척 매달리다가 돈 써야 할 땐 나 몰라라 하는 사람.. 으 정말 싫죠?

 

그런데 이게 제가 선택한 그나마 나은 빌런이라고 생각하니.. 얼마나 더 대단한 빌런이 있을지 참 궁금하네요. 😂

 

저는 포스팅 작성하고 한 번 더 테스트하러 가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자신이 싫어하는 빌런이나 나의 연애 스타일을 알고 싶다면,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을 한 번 진행해 보세요!

 

참고로 게임 진행은 100% 무료입니다!

 

연애 빌런 밸런스 게임 해보기

 

4. 마치며

 

7월 26일까지만 해도 스타벅스 2잔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지만.. 현재는 종료되었어요.

 

제가 수시로 확인하고 이벤트 기간이 갱신되거나 새로 시작하면 전달해 드릴게요!

 

5. 방구석 연구소 다른 테스트

 

 

적 사고 테스트 MBTI : 원영이가 되려면 초긍정으로..!

MBTI 테스트와 비슷한 적 사고 테스트가 유행 중입니다. 유행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평소 원영적 사고라는 말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적 사고 테스트 MBTI는 그런 원영적 사고를 강제로

bdog.tistory.com

 

 

 

적 사고 테스트 결과 모음 : 내 유형과 비교해 보세요!

적 사고 테스트를 진행해 보셨나요? 그렇다면 내 결과와 다른 사람들의 결과를 비교해 보세요! 어떤 사람들이 내 성격과 잘 맞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적 사고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았

bd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