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 누구일까? 직업, 나이, 브랜드, 논란 정리
가수 에일리가 2025년 4월 20일 예비 남편 최시훈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이에 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이 도대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의 직업, 나이, 브랜드, 논란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 직업
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 직업은 배우 출신 사업가입니다.
- 직업 : 배우 출신 사업가
- 나이 : 32세 (1992년생)
최시훈은 과거부터 여러 영화, 드라마, 예능에 출연했었는데요. 최시훈이 과거 출연했던 작품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맵시오빠 : 2017년
-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 2019년 최진 역
- 스탠바이, 큐!레이터 : 2019년 전시훈 역
- 카페 킬리만자로 : 2020년 남지호 역
- 뒤로맨스 : 2021년
- 솔로지옥 1 : 2021년
- 신입사원 : 2022년
- 신입사원 : 더 무비 : 2023년
최시훈이 사람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시기는 2021년 솔로지옥 1에 출연한 이후부터였습니다.
솔로지옥 1에 출연한 최시훈은 프리지아와 케미를 이루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최시훈은 배우 출신 의류 사업가로 본인을 소개했고, 실제로 무에서유, HOTEN ORG 등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 참고 : 현재 구글 검색에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 의류 사업은 중단한 것으로 판단됨
솔로지옥 1 출연 이후 왓챠에서 방영한 BL드라마 신입사원과 신입사원 더 무비에 출연했지만, 장르가 장르인지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진 못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던 2024년 5월 가수 에일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고 특정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2. 최시훈 과거 논란
최시훈이 에일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질 당시 에일리가 개인 SNS에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문구를 남겨 최시훈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최시훈은 과거 여러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출신 사업가'였는데요.
때문에 이 사실을 알게 된 대중들은 '에일리와 소속사가 대중을 속였다'라며 비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에일리 측은 "속이려는 의도는 없었고, 앞서 비연예인이라고 한 것은 당시 최시훈이 연예계 활동보다 개인 사업에 집중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3. 현재는 음식점 및 라운지 바 사장
과거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던 에일리 예비 남편 최시훈은 현재 의류 브랜드를 그만두고 음식점과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시훈이 운영하는 음식점과 라운지 바는 아래와 같습니다.
- 홍백집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48-9 (음식점)
- 라스트리조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37 라스트리조트 1층 (라운지 바)
음식점과 라운지 바 이외에도 최시훈은 인스타그램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인플루언서로 자신의 다양한 활동들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